학과소식
학부공지
[기타] 심리학연구실습I, II 공지 (수강신청 전 필독)
02-03

심리학 연구실습 I,II 수업은 실습을 하고자 하는 연구실의 담당 교수님께, 수강신청 전 미리 연락하여 승인을 받으셔야 합니다.

 

실습 교수님의 승인을 받으신 후, 첨부되어 있는 승인서를 학과 사무실로 제출해주세요.

*이메일로 제출할 경우, 승인서를 작성하여 교수님의 승락 이메일을 함께 '전달' 

*교수님 직접 서명 불필요

직접 제출 또는 이메일로 제출, 043-261-2188, hip@cbnu.ac.kr )


 

만약 아래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고 미리 수강신청을 할 시 수강 취소처리 됨을 알려드립니다.

 

 

-주의사항

-본 강의는 심리학과 재학생 및 복수전공 4학년 학생, 학.석사 연계과정을 신청하고자 하는 심리학과 3학년 재학생만 신청할 수 있다.


-지도교수 승인서 양식을 학과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아 희망하는 연구실의 담당교수에게 승인을 받은 후 수강 신청할 수 있다.

 

-연구실 사정에 의해 수강 신청 가능 인원에 변동이 있다(해당 연구실 교수님께 사전 문의 필요 이유).

 

-심리학 연구실습I(1학기 개설), 심리학 연구실습II(2학기 개설)를 이어서 2학기 연속 수강 할 수 있으며, 동일한 연구실에 연속으로 신청/다른 연구실로 변경 모두 가능하다. 


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
다음글 : 심리학과 연구 참가자 모집 시스템에 대한 안내
이전글 : 학부 학생들의 실험실 예약방법 안내
충북대학교 심리학과
(28644) 충북 청주시 서원구 충대로 1, 충북대학교
사회과학대학 심리학과 사무실(N15-158호)
전화: 043-261-2188 I 팩스: 043-269-2188
로그인

개인정보처리방침
Copyright(c) 사회과학대학 심리학과. All rights, reserved.